대백 직원 명함 콘테스트
◆대구백화점은 21일부터 24일까지 본점 및 프라자점 직원식당에서 판매실명제 실시에 따른 명함콘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1차심사에 이어 직원들이 직접 심사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모두 1백가지의 명함을 전시, 최종 품평회를 거쳐 26일 최우수, 우수 등 8개의 당선작을 발표한다.
국제측량사聯 상임委 서울 개최
◆국제측량사연맹(FIG) 제68차 상임위원회가 오는 2001년 서울에서 열리게 됐다. 지난 19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열린 제63차 상임위원회에서 한국FIG대표단(단장 朴敬錫)은 적극적인 유치활동을 벌여 덴마크와 경합결과 20대 11(기권 1)로 유치권을 획득했다.
동아 사내워크숍 실시
◆동아백화점은 23,24 양일간 힐사이드호텔에서 식품부문 매출극대화를 위해 사내 워크숍을 실시한다.동아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식품관련점포별로 개혁방안을 논의하고 식품부문 경영전략,매출계획 수립,재고 및 손실관리 등에 대해 논의한다.
가창농협 장수대학 원서 접수
◆달성군 가창농협은 두달간 관내 65세이상 1백50여명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각종 교양교육을 통해 자질향상의 기회를 제공하는 농협장수대학 원서를 24일부터 교부, 접수한다.
損保업계 사고줄이기 177억 투입
◆손해보험업계가 대대적인 교통사고 줄이기 운동에 나선다.
22일 보험감독원과 손해보험협회는 지난해보다 55% 늘어난 1백77억원의 예산을 들여 교통법규위반 차량에 대한 계도 및 고발, 교통단속 장비 지원 등 각종 교통사고 줄이기 운동을 23일부터전개하기로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