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내고장 소식

▨시각장애인 체험대회

눈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시각장애인에 대한 선입관을 바로잡기 위한 시각장애인체험대회가 16일포항 한동대학교에서 열린다.

한국맹인복지연합회 경북지부가 주최하는 이날 대회에는 정상인이 안대를 하고 안내하는 보행 체험을 비롯 묵자쓰기, 물따르기, 동전세기등 비 시각 장애인이 안대를 착용하고 참여하는 각종 행사가 열린다.

▨예천참깨 으뜸농산물 에

예천 농산물 3개 품목이 한국경영인연합회가 주최한 전국 으뜸농산물 전시회 에서 으뜸농산물로선정됐다.

지난 8일부터 서울 여의도광장에서 열린 이 전시회에서 예천군 농업경영인 연합회가 출품한 참깨가 은상, 종마늘이 동상, 사과는 장려상을 차지했다.

▨포항선린전문대 학술제

포항선린전문대 비서행정과(학과장 전일평)는 15일 포항문화예술회관소공연장에서 제1회 학술제를 가진다.

이번 학술제에서는 현재 비서직에 있는 졸업생과 재학생의 비서업무에 대한 연구논문발표와 비서업무에 관한 연극공연, 다도시연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안동주요기관 광통신 설비

한국통신 대구사업본부와 안동전화국은 내년부터 광케이블 지역선로를 확충해 안동 MBC, KBS안동방송국 등 방송기관과 안동대, 안동시청, 군부대 등 기관 수요자들에게 광통신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한국통신측은 2000년대 일반주민들의 수요폭증에 대비해 오는 98년까지 안동시 읍면지역에도 광통신망 개설을 완료할 계획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