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미씨 첫 개인전
대구청년작가회 회원인 전영미씨의 첫 개인전이 3일부터 9일까지 봉성갤러리에서 열린다. '집과바다가 있는 풍경'이란 부제에서 보듯 구룡포, 통영등 바닷가의 풍광과 도시의 밤풍경을 과감한색채로 단순하게 표현한 작품을 전시한다.
◈이수동씨 서양화전
서양화가 이수동씨가 1일부터 10일까지 송아당화랑에서 작품전을 갖고 있다. 길, 바다, 숲등 평범한 일상의 풍경과 남녀의 연정등 테마를 간결한 구도로 포착한 서정적인 작품들과 인물 드로잉을출품했다.
◈이영철씨'삶속의 그림'
서양화가 이영철씨가 '삶속의 그림'이란 부제로 청주 무심갤러리(1~10일), 광주 신세계 갤러리(23~28일), 부산 송하갤러리(11월10~16일)에서 차례로 순회전을 연다. 빈 물감통에 진솔하고 소박한 삶의 이야기들을 그린 1~5호 크기 회화 소품 2백여점과 판화 작품을 전시한다.
◈'수성 사랑' 작가 초대전
'수성 사랑' 작가초대전이 2일부터 수성동아갤러리에서 열린다. 수성구청이 수성구에 거주하는중견 작가들을 선정, 한국화, 서예, 문인화 작품들이 출품된다. 전시기간은 7일까지.
◈황연주씨 첫 개인전
황연주씨의 첫 개인전이 2일부터 7일까지 대구문예회관에서 열린다. 목련과 해바라기, 들꽃, 석류등 정물을 간결하고 담담한 필치로 담아낸 한국화를 선보인다.
◈15인 수채화 초대전
수채화 초대전이 1일부터 8일까지 칠곡동아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 고찬용, 김동기, 이명숙씨등대구 작가 15명의 출품작이 소개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권칠승 "대구는 보수꼴통, 극우 심장이라 불려"…이종배 "인격권 침해" 인권위 진정
[단독] 최민희 딸 "작년 결혼했다" 스스로 페북 표시
이재명 대통령 '잘못하고 있다' 49.0%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