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소년체전, 전국체전대비 평가전

차앵두 5천m 대구최고기록

▲육상=경명여고 차앵두가 제28회 전국소년체전 및 제80회 전국체전 대비 평가대회 육상 5천m에서 여고부 대구최고기록을 세우며 우승했다.

차앵두는 5일 대구시민운동장에서 열린 여고부 5천m경기에서 20분17초7의 여고부 대구신기록을작성하며 경북여고 서지연을 누르고 1위로 골인했다. 전날 1백m와 4백m릴레이에서 우승한 경명여고 강태희는 2백m에서 금메달을 보태 3관왕에 올랐으며 경명여고 김혜란은 투포환과 투원반두 종목을 석권했다.

남중부에서는 중앙중 천임학이 3천m경보에서 14분9초9의 남중부 대구최고기록으로 우승했으며평리중 이기룡은 2백m와 4백m릴레이에서 우승, 전날 1백m 재패에 이어 3관왕의 영예를 차지했다. 중리여중 석진희와 성남초교 이유미도 여중부와 여초부에서 3관왕에 올랐다.청구고 대륜고 꺾고 우승

▲축구=청구고가 대륜고를 3대2로 꺾고 축구 남고부에서 우승했다.

청구고는 대구두류운동장 보조구장에서 가진 리그전 두번째 경기에서 2골을 넣은 나경호의 수훈에 힘입어 대륜고를 3대2로 제압, 2승으로 정상에 올랐다.

중등부에서는 청구중이 전후반 한골씩을 넣은 김동현의 활약으로 협성중을 4대0으로 가볍게 제압, 북중을 2대0으로 꺾은 대륜중과 우승을 다투게 됐다.

초등부에서는 달성초교와 감삼초교가 각각 반야월초교와 침산초교를 3대0, 2대0으로 누르고 결승에 진출했다.

화원여고 신임숙 두체급 석권

▲유도=화원여고 신숙임이 유도 여고부 -78kg급과 무제한급을 동시에 석권했다.신숙임은 대구유도회도장에서 열린 여고부 -78kg급과 무제한급 결승에서 각각 팀동료 최혜진, 남주희를 꺾고 우승했다.

남고부에서는 계성고 최영환이 무제한급 결승에서 영신고 강민호를 제압하고 우승한 뒤 +1백kg급에서도 정상에 올라 2관왕이 됐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