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옐로톤의 보이스컬러와 예쁘장한 외모로 인기를 끌었던 고 서지원의 베스트 앨범 '이별만은 아름답도록(Let parting be beautiful)'이 30일 출반됐다.
서지원은 지난 96년 1월 2집 앨범 '눈물(Tears)' 출반을 앞두고 돌연사해 그를 사랑하던 많은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서지원의 유고 앨범이 되어버린 2집 앨범의 타이틀곡인 '내 눈물 모아'는 96년 4월 MBC 인기가요 '베스트50'에서 3주 연속 1위를 하며 '베스트 오브 베스트'상을 수상했었다.또 96년 11월에는 서지원의 미공개곡들이 수록된 3집 앨범 '천국에서(Made in Heaven)'가 출반돼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나온 베스트 앨범은 1·2·3집 앨범에 실린 '내 눈물 모아', '또 다른시작', '너와 함께 할꺼야', '그때가 좋았어', '사랑 그리고 무관심' 등의 노래와 미공개곡 등 모두 18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이별만은 아름답도록'은 R&B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을 아름다운 노래로 승화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또 미공개 사진으로 52페이지의 영상집을 꾸며 서지원을 사랑하는 팬들이 그의 또다른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했다. (02) 532-6120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