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갑(文熹甲)시장
'제2건국운동'은 관변단체 전락 우려 등의 시각이 있으나 국가적 위기 극복과 21세기 민족 재도약의 기틀마련을 위해 추진중이며 '대구사랑운동 시민회의'와는 인적 구성과 역할에서 다르다. 이와 관련한 조례안도 이미 서울 등 11개시.도에서는 본회의, 부산.경북은 상임위를 각각 통과한 상태이다.
구50사단부지내 농협하나로클럽의 기부채납과 구의무사 부지내 2천평의 농협 제공계획은 세계적인 유통혁신의 조류를 외면할 수 없어 이뤄졌다.
경제분야의 전문가 영입과 임용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앞으로도 경제분야에 전문가 채용범위를최대한 확대하겠다. 여러가지 불리한 여건속에서도 외국인투자 상담실 개설 등 외국인 투자에 힘썼으나 실적이 부진했다.
앞으로 외국인투자기업 지원강화와 99년 미국.유럽에서의 현지투자설명회, 외국인투자 초청설명회와 '외국인투자유치협의회', '외국인투자기업협의회'구성으로 투자유치에 노력하겠다.▲조기현기획관리실장
국채보상기념공원 조성은 갑을개발의 무조건적인 기부채납의사에 의해 97년5월 공사가 시작됐고공원 인접의 (주)갑을엔지니어링 사옥건축은 94년착공된 것으로 국채보상공원과는 무관하다.코오롱부지내 미개발지중 1천5백평의 기부채납은 (주)코오롱의 제안에 의한 것이며 시의회가 요구한 '공원조성 후 기부채납'은 회사측의 사정으로 어렵다는 답변을 해왔으며 특혜를 준 일은 없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