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품사이트

◇ 찬스잇(http://www.chanceit.co.kr)주화면에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이벤트 현황이 눈길을 끈다. 응모방법과 경품 종류 및 금액별로 나눠 취향대로 응모할 수 있다. 회원 가입시 월별 이벤트 진행상황을 달력으로 제공받을 수 있어 짜임새 있게 참여할 수 있으며, 자동 응모를 선택하면 해당 이벤트에 자동 응모하고 결과를 메일로 통보해 준다. 가입회원이 목록에 없는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면 정보제공료 1만원을 가입시 등록한 계좌로 입금시켜준다.

◇찜클럽(http://www.zzimclub.co.kr)

자신이 응모한 사이트는 이벤트 목록에 자동 체크돼 시간 절약을 하도록 도와준다. 회원 가입시 자동응모 동의를 하면 이벤트 참여를 대행해 준다. 또 기본 사항 외에 간단한 보충자료나 의견 등이 필요한 이벤트를 별도로 마련, 짧은 시간에 많은 곳에 응모할 수 있도록 새심하게 배려했다. 이밖에 화상채팅, 미팅정보, 웹매거진을 제공하고 카드메일, 추천사이트를 비롯해 생활에 유익한 정보사이트도 소개하고 있다.

◇넷포인트(http://www.netpoints.co.kr)

일반 이벤트 응모 사이트의 경우 당첨시 현금이나 경품을 이벤트 개최회사로부터 받는데 비해 이 사이트는 이코인(e-coin:전자화폐)을 준다. 일정액의 사이버 머니가 적립되면 협력 관계에 있는 회원사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제로 운영된다. 쇼핑몰에서 살수 있는 품목으론 휴대폰 요금결제, 문화상품권, 관람권, 전자제품 등 다양하다. 특히 관심 분야를 등록해두면 관련 상품을 구매하면서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는 맞춤형 메일도 보내준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