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이라이트 드라마-아버지 산소 찾아간 경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랑은 아무나 하나(MBC 토 오후6시55분)

복심은 아무 말없이 아버지 산소를 찾아간 경주의 소행에 속이 상해 혼자 소주를 마신다. 집에 돌아온 경주는 엄마를 위해 아침에 해장국을 끓인다. 하지만 비릿한 냄새가 집안에 가득하자 복심은 경주에게 화를 낸다. 한편 희주와 함께 점심을 하려고 회사에 들른 복심은 희주가 없자 대신 인태와 식사를 하게 된다. 복심은 인태의 태도에 호감을 느낀다.

◎꼭지(KBS2 토 오후7시50분)

정희의 맞선 상대자가 천하의 난봉꾼이란 사실을 알게 된 가족들은 복녀를 비난한다. 궁지에 몰린 복녀는 성자를 찾아가 평택을 떠나라고 다그친다. 한편 명태는 동철의 지시를 받고 지석의 사무실에 잠입한다. 이중장부를 빼낸 명태는 지석에게 장부를 들이밀며 빼앗아간 방앗간과 맞바꾸자고 제의한다. 하지만 명태는 돌아오는 길에 집단적인 구타를 당하는데….

◎태조 왕건(KBS1 토 밤9시45분)

궁예는 무너져 가는 신라를 뒤로 한 채 미륵신앙을 앞세우며 명주를 향해 나아간다. 견훤 역시 무진주를 거점으로 동진과 북진을 거듭하며 영토를 확장한다. 한편 범교는 자신이 궁예를 거두지 못한 것을 탓하며 좌선에 들어간다. 이를 옆에서 지켜보던 도선대사는 예언을 실천하기 위해 송악으로 간다.

◎사랑의 유람선(KBS2 토 오후8시50분)

유람선에 방송국 팀이 찾아와 인터뷰를 요청한다. 강석우는 자신이 출연하고 싶지만 선뜻 말을 꺼내지 못하고 승무원들도 모두 TV출연을 희망한다. 결국 강석우와 홍진희가 선발된다. 하지만 홍진희는 인터뷰 도중 마음을 진정시키지 못해 술을 마신다. 강석우 또한 NG를 수없이 남발한다.

◎전원일기(MBC 일 오전11시)

금동은 남영이 집안일을 도와달라고 하자 손수 양말 빨래를 한다. 이것을 본 복길에 의해 온 동네에 소문이 퍼진다. 금동의 어머니는 남영의 소행에 내심 못마땅해 한다. 동네 사람들에게 놀림을 당한 금동은 기분이 언짢아져 남편의 권위를 세우려 한다. 하지만 남영의 태도가 변함이 없자 둘은 신경전을 벌인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