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주대생 우리도 한 몫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칵테일 좋아하는 분 누구라도 오세요" 경주대가 엑스포행사장에서 칵테일쇼 및 시음회, 광고모델 촬영쇼, 태극권 시범, 에어로빅쇼 등 평소 보기 힘든 이색 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엑스포 행사장 1020마당에서 열리는 '경주대의 날' 행사를 150여명의 재학생들이 자체적으로 마련했다.

경주대관광과학부의 칵테일쇼 및 시음회와 영상예술전공생의 광고모델 촬영쇼, 사회체육학과의 태권도.태극무 시연과 에어로빅쇼, 문예창작학과의 문예워크샵, 동아리 'FAF'의 힙합댄스 등을 선보인 것.

또 환경조경학 전공생들의 조경작품전, 광고홍보 전공생들의 국제광고제 작품전 등 전시 행사도 함께 열렸다.

엑스포 개최지의 대학인 만큼 경주대는 이번 '대학의 날' 행사외에도 행사장내 화단을 조성하고 캐릭터 도우미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엑스포에 참여하고 있다고 조직위 관계자는 밝혔다.

경주.朴埈賢기자 jhpark@imaeil.com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