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뇨병 강좌 내일 열려
당뇨병학회 대구경북지회는 제10회 세계당뇨병 주간을 맞아 14일 오후 1시30분부터 경북대병원 응급병동 10층 대강당에서 당뇨환자와 가족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당뇨병강좌 및 무료 혈당측정을 실시한다.
이날 강좌에서는 이인규 교수(계명대 동산병원)가 당뇨병, 손호상 교수(대구가톨릭대학병원)가 식사요법, 이형우 교수(영남대병원)가 약물요법, 하승우 교수(경북대병원)가 당뇨합병증에 대해 설명한다. 053)420-5561.
◈곽병원 무료관절염 교실
대구 곽병원은 14일 오전 11시부터 병원 문화공간에서 '무료 관절염 교실'을 연다.
이 병원 한수일 정형외과장과 곽병진 물리치료실장이 관절염의 원인과 증상, 관절염의 치료법 등에 대해 강의한다. 문의는 053)605-3588.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매일칼럼-이호준] '포스트 김부겸'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