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문예회관 앞 토요알뜰장터 개장

대구시는 대구사랑운동시민회의와 공동주최로 매주 토요일 문화예술회관 앞 도로에서 토요알뜰장터를 연다.

기간은 7일부터 11월 23일까지며 판매시간은 오전9시~오후5시까지다. 판매물품은 의류, 서적, 가전제품 등의 재활용품이며 개인판매 희망자는 장터가 열리는 매주 토요일 오전8시 30분부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자리를 배정받는다.

시는 장터운영과 함께 사물놀이, 에어로빅 등 문화행사도 열 계획이다. 문의)대구시 자치행정과 429-2241.

◈추석 농.수.축산물 직판행사

서구청은 12, 13일 이틀에 걸쳐 구청 동편 광장에서 '추석맞이 우리 농.수.축산물 직판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는 서대구농협, 수협바다마트, 축협, 의성마늘 작목반 등이 참가, 곡류, 채소류, 과일류, 수산물 등 다양한 농.수.축산물과 정종, 안동소주, 참기름, 밀가루 등 각종 추석용품까지 두루 판매하며 가격은 시중보다 10~20% 저렴하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한동훈 전 대표의 제명 결정과 관련해 재심 청구 기간을 의결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윤리위 결정이 사실관계에 부합...
작년 1월부터 11월까지 한국의 재정적자가 90조원에 달하며 역대 세 번째로 큰 수준을 기록했으며, 세입은 증가했지만 지출 증가 속도가 더 ...
더불어민주당 소속 강선우 의원과 관련된 공천헌금 사건에서 김경 서울시의원이 경찰에 재출석해 뇌물 혐의에 대한 조사를 받았다. 김 시의원은 업...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