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장기 전국축구...청구중.상인초교우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청구중과 상인초교가 제3회 대구시장기 전국초.중남녀축구대회 남중부와 여초부에서 우승했다.

청구중은 7일 강변축구장에서 열린 강진중과의 결승에서 전후반전과 연장전을 득점없이 비긴 뒤 승부차기에서 4대3으로 승리, 대회 첫 우승을 차지했다.

승부차기에서 청구중 골키퍼 서창환은 상대 4, 5번째 키커의 슛을 막아내 승리의 주역이 됐다. 청구중 포워드 김창훈은 최우수선수상을 받았다.

상인초교는 여초부 결승에서 울산 서부초교를 6대1로 대파, 지난해 우승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다. 상인초교는 이번 대회를 비롯해 올해 소년체전 등 전국대회를 석권하는 막강 전력을 과시했다.

이날 해트트릭을 기록한 상인초교 임유선은 9골로 대회 득점상을, 박보영은 최우수선수상을 받았다.남초부 결승에서 화원초교는 광주남초에 0대1로 져 준우승을 차지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한동훈 전 대표의 제명 결정과 관련해 재심 청구 기간을 의결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윤리위 결정이 사실관계에 부합...
작년 1월부터 11월까지 한국의 재정적자가 90조원에 달하며 역대 세 번째로 큰 수준을 기록했으며, 세입은 증가했지만 지출 증가 속도가 더 ...
더불어민주당 소속 강선우 의원과 관련된 공천헌금 사건에서 김경 서울시의원이 경찰에 재출석해 뇌물 혐의에 대한 조사를 받았다. 김 시의원은 업...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