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백연주 첼로 독주회

첼리스트 백연주씨의 독주회가 15일 오후 7시30분 꾀꼬리극장에서 열린다.프레스코발디의 '토카타', 슈만의 '환상소곡 작품 73', 토르텔리의 '소나타 부케팔레', 쇼팽의 '소나타 사단조 작품 65' 등을 연주하며 피아노는 오윤주(경원대 겸임교수)씨가 맡는다.

독일 쾰른대와 파리고등사범음악원, 파리 에꼴 노르말을 졸업한 백씨는 독일과 서울 등지에서 5회의 독주회를 가졌으며 경기 구리시 교향악단 첼로 수석을 맡고 있다.

소년소녀합창단 정기공연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정기연주회가 14일 오후 7시30분 문예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는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 이재준), 대구KBS어린이합창단(지휘 김태만), 대구CBS소년소녀합창단(지휘 우수미), 푸에리 칸토레스(지휘 김정선) 등 4개 합창단이 출연, 부채춤과 창작동요 등을 연주한다.

또 대구출신인 피아니스트 양성원(이화여대)씨가 출연, 라벨의 '밤의 가스파르' 중 '스카르보'를 연주한다.

손경순 오르간 독주회

오르가니스트 손경순씨의 독주회가 16일 오후 7시30분 계명대 성서캠퍼스 아담스 채플관에서 열린다.

바하의 '전주곡과 푸가 마단조', 멘델스존의 '소나타 4번', 프랑크의 '전주곡, 푸가와 변주곡 작품 18', 비에른의 '심포니 1번 작품 14' 등을 연주한다.

이화여대 음대, 독일 하이델베르크 교회음악대학 오르간과를 졸업한 손씨는 한국 오르간음악학회 회장과 고신대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한동훈 전 대표의 제명 결정과 관련해 재심 청구 기간을 의결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윤리위 결정이 사실관계에 부합...
작년 1월부터 11월까지 한국의 재정적자가 90조원에 달하며 역대 세 번째로 큰 수준을 기록했으며, 세입은 증가했지만 지출 증가 속도가 더 ...
더불어민주당 소속 강선우 의원과 관련된 공천헌금 사건에서 김경 서울시의원이 경찰에 재출석해 뇌물 혐의에 대한 조사를 받았다. 김 시의원은 업...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