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꽃과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동국대 경주병원(원장 정필현)과 동국대 한방병원(원장 김갑성)은 10, 11일 김천 증산면 수해지역에서 8개 양·한방 진료과의 의료진 41명이 동원돼 무료진료 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구호품으로 이불 100채를 전달하고 복구활동에도 참가했다.

○...홈플러스 경주점 박종규 점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경주지역 태풍피해 수재민에게 써달라며 백상승 경주시장에게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새마을 고령군지회(지회장 유병길) 읍·면 지도자 80여명은 개진면 개포리 침수지역에서 봉사활동을 했으며, 부녀지도자들은 복구종사자 100여명에게 급식을 제공했다. 또 새마을 부녀지도자협의회(회장 이외순) 회원 20여명은 고령읍 장기리 장기공단에서 수해복구를 도왔다.

○...고령군 여성자원봉사자 50여명은 고령읍 장기리, 개진면 개포리, 장기공단 등 침수지역에서 수해복구작업에 참여했다.

○...고령군내 그린목욕탕, 대흥탕, 수림향토목욕탕 등 3개 목욕탕은 군내에서 수해복구에 나선 50사단 501여단 장병 100여명에게 무료 목욕서비스를 제공했다.

○...문경 산북면 새마을지도자회(회장 강영순)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최인순)는 행사용 상 20개를 제작, 산북면 경로당에 전했다.

○...포항시 오천읍 청년회(회장 박칠용)는 10일 회원 50명이 포클레인 등 중장비와 방역장비를 동원, 김천시 지대면을 찾아 수해복구작업을 지원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한동훈 전 대표의 제명 결정과 관련해 재심 청구 기간을 의결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윤리위 결정이 사실관계에 부합...
작년 1월부터 11월까지 한국의 재정적자가 90조원에 달하며 역대 세 번째로 큰 수준을 기록했으며, 세입은 증가했지만 지출 증가 속도가 더 ...
더불어민주당 소속 강선우 의원과 관련된 공천헌금 사건에서 김경 서울시의원이 경찰에 재출석해 뇌물 혐의에 대한 조사를 받았다. 김 시의원은 업...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