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남대 김영훈 패션대전 장려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진 디자이너의 등용문인 제20회 대한민국 패션대전에서 엄세희(24·여·동덕여대 의상학과)씨가 '내 안의 자유'로 대상(대통령상)을 탔다.

한국패션협회 주최로 24일 오후 서울 대치동 패션센터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 금상·은상·동상은 각각 송아라(21·여·원광대 의상학과),김정아(22·여·한양대 의류학과),정혁서(25·한성대 의류학과)씨에게 돌아갔다.엄씨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이탈리아 마랑고니 패션학교나 일본 모드학원에서 1년간 유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그 외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장상=전형원(22·여·국민대 의상디자인학과) △한국패션협회장상=박철(25·에스모드 서울)

△장려상=김영훈(25·영남대 의류패션학과), 임소영(22·여·세종대 패션디자인학과), 박한힘(24·청주대 패션예술학부)

△베스트일러스트상=정혁서(25·한성대 의류학과) △베스트패턴상=임소영(22·여·세종대 패션디자인학과)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한동훈 전 대표의 제명 결정과 관련해 재심 청구 기간을 의결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윤리위 결정이 사실관계에 부합...
작년 1월부터 11월까지 한국의 재정적자가 90조원에 달하며 역대 세 번째로 큰 수준을 기록했으며, 세입은 증가했지만 지출 증가 속도가 더 ...
더불어민주당 소속 강선우 의원과 관련된 공천헌금 사건에서 김경 서울시의원이 경찰에 재출석해 뇌물 혐의에 대한 조사를 받았다. 김 시의원은 업...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