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KBS신청사 이전기념 특집 프로 다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 대구방송총국은 12월 4일 범어동 신청사 이전 기념으로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태풍 루사 피해 주민들을 담은 특집 다큐멘터리 '수재민 그들만의 비망록'을 26일 오후 7시30분에 방송한다.

태풍 루사로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경북 김천시 증산면 수재민들은 아직도 태풍의 후유증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피해 복구가 되지 않아 폐허가 되다시피한 집을 뒤로 하고 이웃집에서더부살이를 하고 있는 수재민들은 고향의 옛 모습을 그리워한다.

증산리 주민들은 앞으로도 수해가 발생할지 모르니 집단 이주를 하자는 이야기가 나오고있지만 노인들이나 장애인들은 현실적으로 고향을 떠나기가 힘들다. 겨울을 나기 힘든 수재민들의 안타까운 모습을 담았다.

또 신청사 준공기념 특별공연 '함께하는 방송, 꿈을 펼쳐 미래로'가 28일 오후 7시 대구전시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현철, 인순이,강타, 성시경, 캔 등 인기 가수들이 참가하는 이번 공연은 KBS관혁악단, KBS합창단이 함께 한다.

입장권은 대구방송총국, 안동KBS, 포항KBS 정문을 비롯한 지정배부처에서 배부하며 공연 당일 입장권을 가진 사람에 한해 선착순 입장한다. 053)757-7326.

최세정기자 beacon@imaeil.com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신평 변호사는 지방선거 출마 권유를 받았으나 거절하며 사회 지도자로서의 고난을 언급했으며,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받은 ...
외환당국이 원화의 과도한 약세에 대해 강력한 구두개입을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은 시장 안정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정부는...
대구의 비닐하우스에서 숙식을 해결하던 남녀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난방기 과열로 화재 원인을 추정하고 있다. 연말 모임을 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