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례 혼인빙자 복역 시인
○...귀여운 여인(MBC 27일 오후 8시20분)=금례의 복역 사실을 안 향숙이 증인들과의 대면을 통해 집요하게 추궁하자 금례는 혼인빙자 사기죄로 복역했던 사실을 시인한다.
혜숙의 집으로 중훈을 찾아간 대웅 형제는 중훈에게 귀가할 것을 설득하지만, 중훈은 오히려 혜숙을 자신의 호적에 올리겠다고 폭탄 선언을 해 버린다.
지은-세훈의 관계 알아
○...불새(MBC 27일 밤 9시55분)=미란은 지은이 세훈의 전 부인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세훈에게 배신감을 느낀다.
미란은 지은이 보는 앞의 계단에서 굴러 떨어지는 사고를 꾸미고 세훈에게 동정심을 유발한다.
미란은 지은에게 자신이 두 사람의 관계를 알았다는 사실을 세훈에게 말하지 말아 달라고 부탁한다.
몸에 좋은 지방섭취는
○...생로병사의 비밀(KBS1 27일 밤 10시)='지방-제대로 먹으면 약이 되는 지방' 편. 그리스 크레타섬 사람들은 몸에 좋은 지방을 섭취하기에 질병 발생률이 세계 최저이다.
크레타섬 사람들은 불포화 지방산인 올리브유와 등푸른 생선의 오메가3를 섭취하기 때문이다.
세계적인 장수촌인 일본의 오키나와에서는 들기름의 일종인 케놀라유를 즐겨먹는다.
결혼 약속을 지키라며…
○...백설공주(KBS2 27일 밤 9시50분)=진우는 영희가 좋아하는 사람이 선우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는다.
미나코는 영희, 진우, 선우를 셋이 모르게 각각 부른다.
미나코는 오늘이 자신이 성년이 되는 날이라며 선우가 서명 한 혼인서약서를 보여주며 약속을 지키라며 선우에게 결혼하자고 한다.
진우는 선우에게 많은 사람을 힘들게 하지 말라고 말한다.
신혼여행 돌아온 현태네
○...흥부네 박터졌네(TBC 27일 밤 9시20분)=수창과 영주는 신혼여행에서 돌아온 현태 부부와 담소를 나누며 즐거워한다.
영구와 단비의 인사를 받던 순자는 선물을 사오지 않았다고 짜증을 낸다.
단비는 통장을 어머님께 드리며 관리를 해달라고 한다.
정신을 못 차린 순자는 큰집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야겠다고 하는데….
암 코끼리의 모성본능
○...자연 다큐멘터리(EBS 27일 오후 8시50분)='야생의 지구-동물들의 모성애' 편. 자연은 어미들에게는 모성 본능이라는 위대한 유산을 물려주었다.
암 코끼리는 22개월만에 새끼를 출산하고 암호랑이들은 짝짓기 할 때만 수컷들과 어울린다.
모성애는 야생의 지구가 유지 될 수 있도록 하는 힘의 원천이 된다.
동물들의 모성본능을 살펴본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