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공 물사랑나눔단 임하사랑회' 발대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국수자원공사 임하댐관리단 직원들로 구성된 '수공 물사랑나눔단 임하사랑회'가 10일 오후 임하댐 홍보관에서 안동새마을회원.여성협의회원.물사랑협의회원.물아껴쓰기운동대구경북연합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가졌다.

임하사랑회는 그동안 자체적으로 해오던 댐주변 결식아동돕기와 장학금전달, 농촌기술봉사활동, 장애우복지시설방문 등의 활동을 지역의 시민단체 및 자생단체들과 함께하기 위해 별도의 발대식을 가졌다.

임하사랑회 전일방(46) 회장은 "30명의 회원들은 앞으로 지역의 환경 및 시민단체 등과 복지시설방문은 물론 환경보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민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는 단체가 되는 데 힘을 모을 것"이라고 했다.

임하댐관리단 이효진 단장은 "사랑회 회원들은 그동안 많은 사회봉사활동을 남몰래 펼쳐 왔는데 이번 발대를 계기로 활동 범위를 더욱 넓혀 보다 실질적이고 다양한 봉사활동이 기대된다"고 격려의 말을 남겼다.

이날 임하사랑회 발대식에는 안동시자원봉사센터 도광조 소장의 '지역사회에서 바람직한 사회공헌활동'이란 주제의 특강도 열렸다.

안동.장영화기자 yhjang@imaeil.com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