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가구 특집] 달서구 송현동 씰리침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美서 인정받은 인체 맞춤형 침대

1881년 미국 텍사즈주 씰리. 침대의 본고장이라는 미국에서 씰리침대는 출발을 알렸다. 무려 120년의 역사를 가진 브랜드.

최근 해외여행 등 외국과의 교류가 빈번해지면서 해외에 다녀온 사람들은 '씰리침대'의 명성을 알아채고 있다.

미국의 정형외과 의사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뽑혔고, 미국내에서 10년동안 부동의 판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는 것.

사무직 근로자들이 늘어나면서 허리 아픈 사람들이 많다. 허리가 일단 아파오면 침대의 중요성을 알게 된다.

씰리는 인체 굴곡에 맞게 제작, 메트리스 꺼짐이 없다. 침대를 돌려줄 필요도 없이 그대로 10년 이상을 쓸 수 있다는 것이 씰리침대의 자랑. 서울의 특급호텔 특실에 다량의 씰리침대가 들어가 있다.

씰리침대 측은 유명한 브랜드인만큼 유사제품의 구입에 주의해야한다고 귀띔했다. 인터넷 등을 통해 유사제품이 범람하고 있다는 것.

정품을 파는 총판을 선택해야 '속는 일'을 막을 수 있다고 씰리침대는 설명했다. 씰리침대 대구경북총판은 대구 달서구 송현동에 있다. 053)628-8200.

최경철기자 koala@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근혜 전 대통령과 관련된 부동산 가압류 사건에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운영자 김세의 씨가 박 전 대통령의 대구 사저에 대해 9억원...
국내 대기업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지역 균형 발전 정책에 맞춰 앞으로 5년간 약 300조원의 지방투자를 추진하기로 했다. 이는 대기업과 중소기...
4일 강원 원주 태장동의 한 아파트에서 모녀 3명이 숨진 채 발견되었고, 경찰은 타살 혐의는 없다고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또한,...
우크라이나는 최근 러시아의 극초음속미사일 공격으로 큰 피해를 입었다고 전하며, 이 공격은 전력계통을 겨냥한 것으로 분석된다. 유럽은 이러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