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얼굴' 주제 그림 공모전 열어

안동문화예술의전당과 경북미래문화재단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얼굴을 주제로 한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재미있는 얼굴, 사랑하는 가족들의 얼굴, 이상한 내 얼굴, 상상한 얼굴 등 얼굴을 주제로 한 어떤 표현도 상관없이 작품 주제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작품 규격도 그림이나 만들기, 사진 등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이며 이메일 접수(gbculture

@hanmail.net)와 웹하드 접수(패스워드:artan3600, 비밀번호:3605, 폴더명:어린이창작공모),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원화를 접수할 수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공모전에 출품된 작품 가운데 100점을 선정해 야외 배너 작품으로 전시하고 다른 작품은 대형 모자이크 프린트로 만들어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외부에 전시할 계획이다.

야외배너 실사'얼굴'전시회는 경북과 안동지역에 거주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가족 또는 사랑하는 사람의 모습을 담은 얼굴그림을 선정하고 배너 프린팅해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야외 및 건물 일대에 오픈하여 전시하는 야외전시회다.

이 공모는 작품의 우열을 가리는 대회가 아니라 아이들이 자유로운 상상과 다양한 표현의 세계를 펼치게 해 줄 목적으로 기획된 축제이다. 누구나 부담없이 참가해 상상과 생각을 표현할 수 있다. 전시회는 5월 3일부터 29일까지 계속된다. 문의:안동문화예술의전당(www.andongart.go.kr) 054)840-3612. (사)경북미래문화재단(www.gbculture.org) 054)841-2433.

안동'엄재진기자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