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코, 22일~6월 19일까지 어린이 1만2천원 어른 1만원
구미코(GumiCo)는 22일부터 6월 19일까지 어린이들의 활동성과 재미'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뽀로로 숲속 놀이터'를 개관한다.
뽀로로 숲속 놀이터는 유아 및 초교 저학년 어린이들에게 인기 캐릭터인 '뽀로로'를 주제로 구미코 1층 전시장에 750㎡ 규모의 놀이동산으로 꾸며진다.
놀이동산은 뽀로로와 친구들의 싱어롱쇼 공연을 비롯해 크롱의 낙서방, 볼 풀장, 자석퍼즐놀이, 올림픽 놀이존, 에디의 매직폴리 놀이존, 에어 바운스 놀이존, 포토존 등으로 꾸며져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개장 첫날인 22일은 '구미 어린이 초청의 날'로 정해 유료입장객은 받지 않고, 지역의 저소득층 가정과 장애우 어린이를 초청, 무료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행사기간 중 매주 1회씩, 총 8회에 걸쳐 지역아동센터의 추천을 통한 무료관람 행사를 개최한다.
뽀로로 숲속 놀이터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장하며, 입장료는 어린이 1만2천원, 성인 1만원이다.
입장권 구입은 현장이나 인터넷 옥션(http://ticket.auction.co.kr)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22일 이전에 예매할 경우 50%(어린이날은 제외) 할인되며, 이달 23'24'30일은 아빠 Day와 25~29일 엄마 Day에는 어린이와 함께 입장하면 20% 할인을 해준다.
구미·전병용기자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