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브아걸 나르샤, 맥심 화보 공개, 도발적 섹시 '파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브아걸 나르샤, 맥심 화보 공개, 도발적 섹시 '파격'

인기 걸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의 멤버 나르샤가 남성 월간지 '맥심'의 7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나르샤는 최근 '맥심'과 함께 화보촬영을 진행했고, 화보 속 나르샤는 가슴라인이 깊게 파인 자켓을 걸친채 아찔한 하의실종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나르샤는 촬영장에서 도발적인 포즈도 과감히 소화해 내며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숨죽이게 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또한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나르샤는 "얼마 전 '나는 가수다'에서 이소라 선배가 '바람이 분다' 부르는 걸 듣는 내내 눈물을 흘렸다"며 "데뷔 초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내고 싶었지만 그런 목소리를 가질 수 없어 힘들었다" 고 데뷔 초 겪은 컴플렉스에 대해 고백했다. 이어 "하지만 중요한 건 목소리가 아니라 감정을 실어 부르는 것이란 걸 깨달았다"고 밝혔다.

한편, 나르샤의 솔직한 인터뷰와 화보는 맥심 7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미디어국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