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8회 ELITE Model world Final 한국본선 대회와 함께하는 세라 구두 디자

세라 구두 디자인학원이 구두디자이너 수강생 1, 2기생 모집을 성공리에 마치고 3기생 수강생을 모집한다.

"매일의 일상을 시작하는 우리들은 마음가짐과 옷차림을 정돈하고, 구두를 신는 것으로 세상과 만날 준비를 마무리 한다. 그래서 구두는 희망과 도전을 간직한 아이콘이며, 휴식을 위해 내일의 도전을 위해 집으로 돌아온 우리들이 가장 먼저 하는 것이 구두를 벗는 일이라고 한다면 구두는 일상의 휴식을 위해 준비해야 할 첫 번째 아이템이라고 한다" 라고 세라 디자인학원의 조명숙 원장은 말한다.

세라 구두 디자인학원 조명숙 원장은 20여 년간 패션모델로 활동한 경험으로 엘리트 룩코리아 선발대회에 출전하는 예비모델들의 멘토로서 10월 5일부터 워킹 교육에 참여한다.

세라구두디자인아카데미(S.F.D.A)는 모델 교육을 맡아 진행하는 동시에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하는 예비모델들의 구두 제작에 참여한다.

조명숙 원장은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보여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다고 전한다.

세라 구두 디자인학원(S.F.D.A)는 기본과정반 3기와 주말반 3기생 수강생을 모집한다.

문의: 02-469-1140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