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에스컬레이터를 처음 타 본 사람들 '아찔한 CCTV'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에스컬레이터를 처음 타 본 사람들의 아찔한 CCTV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에스컬레이터 처음 타 본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은 우즈베키스탄의 한 쇼핑센터에서 에스컬레이터를 찍은 CCTV 영상으로 처음 에스컬레이터를 접한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에스컬레이터 이용이 서투른 사람들이 위험천만한 상황이 담겨있다. 아이의 손을 잡고 에스컬레이터를 탔다가 중심을 잃고 뒤로 넘어지는 여성이 있는가하면, 여러 명의 여성이 에스컬레이터 손잡이를 잡고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도 보인다.

한 여성과 아이가 움직이는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망설이다 결국 올라 타지만 움직이는 계단에 놀라 뒤로 넘어지기 시작한다.

뒤이어 오는 사람들도 별반 다르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

이에 쇼핑센터 직원인 듯 한 한 남자가 급하게 달려와 비상버튼을 누르며 연신 에스컬레이터 운행을 멈춘다.

'에스컬레이터를 처음 타 본 사람'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나도 처음탈 때 겁났어요", "영상보다 빵 터졌어", "직원이 세우느라 더 바쁜 듯", "웃기긴한데 너무 위험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5일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시진핑 주석과의 정상회담에서 2026년을 한중 관계 전면 복원의 원년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 박람회 'CES 2026'가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며 삼성전자와 LG전자가 각각 차세대 프리미엄 TV를 선보였다. ...
서울 관악구의 한 카페 점주 A씨가 미성년자들을 유인해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된 가운데, 경찰은 A씨가 이들의 홍채 정보를 무단 수집해 '월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일(현지시간)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축출한 후 백악관 공식 계정에 'FAFO'(까불면 다친다)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