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병만 탈진 증세 "촬영 잊고, 카메라 감독 따돌리고 스태프 걱정시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JTBC제공
사진. JTBC제공

김병만 탈진 증세 "촬영 잊고, 카메라 감독 따돌리고 스태프 걱정시켜"

코미디언 김병만이 촬영 중 갑작스럽게 탈진 증세를 보여 모두를 걱정시켰다.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는 '최고급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기' 미션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도 역시 미션에 맞는 필요한 아이템을 전국의 시청자로부터 택배로 받았다.

이 대결은 펜트하우스 근처 시민들에게 몸짓으로만 어려운 단어를 설명해 맞추게 하는 것으로 이수근은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갈고 닦은 순발력을 발휘하며 모두를 감탄케 했다.

하지만 김병만은 몸으로 단어를 설명하는데 오랜 시간을 쓰게 돼 초조해졌고, 게임을 끝내고 옥상 펜트하우스까지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이기는 경기 규칙에 맞춰 이에 김병만은 승부욕에 불탄 나머지 촬영이라는 것을 잊고 카메라 감독을 따돌린 채 온 동네를 혼자 뛰어다녀 급기야 탈진 증세를 보였다.

김병만의 갑작스런 탈진 증세에 전 스태프들은 모두 놀랐고 촬영이 일시적으로 중단되기도 했다.

한편 김병만을 탈진하게 만든 이날 미션은 오는 7일 오후 7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국 하인영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