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지혜, 서지영 언급에 "아 재수없다 진짜... 이상민은 백지영이랑 연락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Mnet
사진.Mnet '음악의 신'방송캡쳐

이지혜, 서지영 언급에 "아 재수없다 진짜... 이상민은 백지영이랑 연락해?"

가수 샵 출신 이지혜가 멤버 서지영의 언급에 불쾌한 감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지혜는 지난 16일 케이블채널 Mnet '음악의 신'에 출연해 MC 이상민과 대화를 나누던 중 이지혜는 이상민 매니저에게 "우리 샵 멤버 중에 누가 제일 괜찮았냐"고 물었다.

이에 이상민 매니저는 망설임 없이 "서지영"이라고 답하자, 이지혜는 "아 재수없다 진짜. 뭐야 쟤? 나 갑자기 열이 확 오르네. 참나"라며 불쾌감을 표출했다.

이에 MC 이상민은 "너 지영이랑 화해했지? '절친노트' 나와서 둘이 포옹하고 그러지 않았냐. 속으로는 썩 마음에 와 닿는 포옹이 아닌 것 같더라"며 언급했다.

그러자 이지혜는 "오빠는 백지영 언니랑 연락하냐"고 화제를 돌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룰라의 멤버 채리나, 이상민과 함께 고영욱에 대한 걱정을해 눈길을 모았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시진핑 주석과의 셀카를 샤오미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며 한중 간 친밀감을 강조했다. 이 대통령은 베이징에...
지난해 말 한국의 외환보유액이 28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하여 4천280억5천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
대구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의 지하연결통로 및 출입구 신설 공사가 잇따른 지연으로 2027년 11월까지 미뤄지며 교통난이 심화되고 있으며, 공...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미국의 체포 작전으로 뉴욕 법정에 출석한 가운데, 그는 자신이 여전히 대통령이며 무죄라고 주장했다. 마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