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작 센스 자막, 남자 3호 열창에… "박진영 음성지원 되는 듯!"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작 센스 자막, 남자 3호 열창에…
작 센스 자막, 남자 3호 열창에… "박진영 음성지원 되는 듯!" (사진.SBS '짝'방송캡쳐)

작 센스 자막, 남자 3호 열창에… "박진영 음성지원 되는 듯!"

SBS '짝'의 센스있는 자막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6일 SBS '짝'에서는 남자 3호가 여성들 앞에서 자신의 매력을 뽐내기 위해 열창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자 3호는 "오디션 볼 실력은 안 된다"라며 "그냥 여기에서 노래 한 곡만 하고 들어가겠다"라고 말하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이때 남자 3호의 열창에 '짝' 제작진은 박진영의 말을 인용해 센스 박진영의 얼굴과 함께 "공기가 너무 많지 않나"라는 센스 있는 자막이 전파를 탔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짝 센스가 장난이 아니다", "무한도전 못지 않다", "박진영 얼굴보고 빵 터졌다", "남자 3호는 자신의 노래가 이런 평가를 받은 것을 알까", "짝 제작진의 센스 자막에 박수를 보냅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진영은 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