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드라마의 제왕 시청률 '울랄라'와 불과 0.4%차…"꼴찌 탈출이 보인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드라마의 제왕 시청률
드라마의 제왕 시청률 '울랄라'와 불과 0.4%차…"꼴찌 탈출이 보인다!"

드라마의 제왕 시청률 '울랄라'와 불과 0.4%차…"꼴찌 탈출이 보인다!"

'드라마의 제왕 시청률'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19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은 8.1%(전국 기준, 이하 동일)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13일 기록했던 7.3%의 시청률보다 0.8%p 상승한 수치다.

특히 동시간대 방송된 KBS2 '울랄라부부'와 불과 0.4% 포인트 차이로 좁혀지면서 월화극 순위변동이 이뤄질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앤서니 김(김명민 분)이 편성권을 따내고 '경성의 제왕' 제작에 돌입하며 작가 이고은(정려원 분)과 작품에 대한 의견 차이로 부딪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작품성을 고집하는 고은과 돈이 되는 드라마를 만들려는 앤서니 사이에 갈등이 고조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마의'는 17.8% 시청률을 기록하며 월화극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