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피니트H 쇼케이스 "서울대 출식 빈지노가 디렉팅…기존 아이돌과는 달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인피니트H 쇼케이스 "서울대 출식 빈지노가 디렉팅…기존 아이돌과는 달라!"

지난 10일 인피니트 유닛 인피니트H 무대가 공개됐다.

인피니트H의 첫 앨범 'FLY HIGH'의 타이틀곡 '스페셜걸(Special Girl)'은 미디움 템포로 멜로디컬한 랩이 특징인 팝 트랙이다.

특히 '스페셜 걸'은 '씨쓰루', '입장정리' 등의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의 프로듀싱을 바탕으로 R&B 보컬리스트 범키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서울대 출신 아티스트 빈지노가 디렉팅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인피니트H 호야는 "차별화를 위해 감성 힙합으로 나왔다. 타이틀곡 '스페셜 걸'은 설렘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안겨주었다.

또한 동우는 "기존의 인피니트하면 떠올랐던 칼군무의 딱딱한 느낌을 벗어나 인피니트H는 더 즐길 줄 아는 무대를 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H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유닛 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