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인영 아나운서 수영장서 아찔한 몸매 헉!…"역시 슈퍼모델 출신이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정인영 아나운서 수영장서 아찔한 몸매 헉!…"역시 슈퍼모델 출신이네~"

정인영

KBS N 스포츠 정인영 아나운서가 수영장에서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 화제다.

정인영 아나운서는 13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물의 여왕 선발전'에 출연해 늘씬한 완벽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정인영 아나운서는 민소매와 핫팬츠 패션을 선보이며 긴 다리의 몸매를 드러냈다.

MC 이창명이 "요즘 정말 인기가 좋다. 매일 검색어에 오르고, 매일 사진을 볼 수 있다. 본인도 '핫'하다는 걸 알고 있느냐"는 질문에 정인영은 "오늘 이 방송을 보고 '사진으로 보는 게 나았다'고 할까봐 조금 겁이 나긴 하다"고 대답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이선영, 김혜선, 정인영(아나운서), 한수린, 임수정, 차오루(피에스타), 김지원, 고우리(레인보우), 수정(써니데이즈), NS윤지, 김사라, 김소정, 태미, 신수지, 수빈(달샤벳), 지수(타히티) 등이 출연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