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무릎팍도사 컬투 '웃다가 양수 터진' 임산부!…"얼마나 웃었길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무릎팍도사 컬투 '웃다가 양수 터진' 임산부!…"얼마나 웃었길래~"

무릎팍도사에서 컬투가 출연해 라디오 생방송 도중 잊을 수 없는 사건을 밝혔다.

17일 방영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는 컬투 멤버인 정찬우, 김태균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컬투는 이날 방송에서 MC 강호동이 "공개 방송 진행 중 제일 기억에 남는 방청객은 누구냐"는 질문을 하자 김태균은 '출산 예정일이었던 임산부'를 꼽았다.

김태균은 "아마 출산 예정일이었을 것이다. 그날 방청을 온 임산부가 우리 사연을 듣고 웃다가 양수가 터졌다"며 "1년 뒤 그 사람이 딸과 함께 라디오 방청을 왔다. 그분이 '이 애가 그 때 양수 터져 나온 애다. 이렇게 컸다'고 말했다"고 밝혀 MC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라디오 방청 중 모유수유를 하는 분도 계신다. 엄마는 사연을 들으면서 웃고 아이는 젖을 먹는다"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컬투는 컬투삼총사의 원년멤버였던 정성한과의 결별 이유를 밝혀 화제를 모았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