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학교 2013 순수오이지 '환상의 조합' 훈훈해~ "너무 잘생긴 아이돌!"

학교 2013 순수오이지 '환상의 조합' 훈훈해~ "너무 잘생긴 아이돌!"

'학교 2013 순수오이지'가 화제다.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에서 아이돌이 부럽지 않은 남학생들의 환상 조합, 학교 2013 순수오이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학교 2013'으로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종석(고남순 역)과 김우빈(박흥수 역), 그리고 혜성같이 등장한 신예배우 곽정욱(오정호 역), 이이경(이이경 역), 이지훈(이지훈 역)까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다섯 남자의 훈훈한 현장 사진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 김우빈, 곽정욱, 이이경, 이지훈은 아이돌 그룹의 인사법처럼 일렬로 손을 내밀고 있는 귀여운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15회 방송에서 정호(곽정욱)를 위해 합심하는 네 남자의 모습이 시청자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에 열혈 시청자들은 이 다섯 인물의 극중 캐릭터 이름 한자씩을 따서 일명 '순수오이지(고남순-박흥수-오정호-이이경-이지훈)'라고 칭하며 이들을 뜨겁게 지지하고 있다.

'학교 2013'의 현장 관계자는 "촬영장 분위기를 항상 밝게 만들어주는 이 다섯 배우들의 열정에 추운 날씨에도 즐겁게 촬영을 이어나가고 있다. 친구라는 이름하에 진한 우정을 쌓아갈 다섯 남자들의 앞으로의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