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이유 최고다 이순신 확정 "드라마 주연 차지! 아이유 연기력 어떨까?"

아이유 최고다 이순신 확정 "드라마 주연 차지! 아이유 연기력 어떨까?"

배우 조정석과 가수 아이유가 '최고다 이순신'의 출연을 확정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연출 윤성식 l 극본 정유경) 측에 따르면 아이유와 조정석이 출연을 확정하며 첫 주연을 맡아 누리꾼들의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조정석과 아이유가 출연을 확정지은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와 막내딸의 행복찾기와 그녀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는다.

제작사 측은 "'루저' 이순신으로 분하는 아이유는 어떠한 역경에서도 밝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현대를 살아가는 젊은 세대에 용기와 희망의 전도사 역할을 할 것"이라며 "평소에도 순수하고 밝은 모습으로 많은 삼촌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아이유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보여줄 '성숙한 여인'의 모습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KBS주말드라마에서 첫 주연을 맡게 된 아이유는 드라마 출연 이유에 대해 "시놉시스가 굉장히 재미있었고 순신의 역할에 큰 매력을 느꼈다. 처음 섭외를 받았을 때는 너무 중요한 역할이기 때문에 부담이 있긴 했지만 그 보다는 하고 싶다는 마음과 해내고 싶다는 결심이 더 컸다"라며 밝혔다.

아이유 최고다 이순신 확정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아이유 최고다 이순신 확정 되다니 축하한다" "아이유 최고다 이순신 확정 후 이제 드라마로 볼 수 있겠네?" "아이유 연기 잘하나" "아이유 최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가 출연을 확정 지은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은 '내 딸 서영이' 후속으로 오는 2013년 3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