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빈 열애설 해명 "술 같이 먹었지만 NO!"…유상무 엄마도 의심하는데...
방송인 강예빈이 개그맨 유상무와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강예빈은 지난 6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박은지, 지나가 함께 출연해 성형 고백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강예빈은 MC 유세윤이 유상무와의 열애설을 언급하자 "아니다"라고 발끈하며 즉시 해명을 했다.
강예빈은 "유상무와 같은 소속사였고 프로그램도 함께 많이 해 친하다"고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에 유세윤은 "둘이 술을 마신 적이 있냐?"고 갑작스런 질문을 던졌고 이에 강예빈은 "PC방 아르바이트 후 여럿이서 마셨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또한 유세윤은 "둘이 밥을 먹은 적이 있냐?"고 연이어 물었다. 그러자 강예빈은 "밥 먹으려고 했는데 열애설 기사가 나서 밥을 못 먹었다"고 밝혔다.
강예빈은 "나는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그날 유상무에게 '오늘 밥 못 먹을 거 같아. 기사가 나서 엄마도 의심해'라는 문자가 왔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강예빈 열애설 해명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예빈 열애설 해명 했지만 의심스럽다" "강예빈 열애설 해명 진짤까?" "강예빈 열애설 해명 했지만 둘이 잘 어울린다!" "진짜 안사귀는 듯" "너무 웃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예빈이 유상무와 열애설 해명한 이날 박은지와 강예빈은 성형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