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민아 금메달 소감 '혜리도 스무살' 넘었다!…"연애금지령 어떻게 안될까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민아 금메달 소감 '혜리도 스무살' 넘었다!…"연애금지령 어떻게 안될까요?"

'민아 금메달 소감'이 화제다.

민아는 11일 오후 방송된 MBC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 대회' 높이뛰기에서 여자부 우승을 차지 한가운데 '민아 금메달 소감'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배면뛰기로 높이뛰기에 도전한 민아는 레인보우의 우리, 씨스타의 보라를 누르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민아는 1.2m를 가볍게 뛰어넘었지만, 강력한 라이벌이었던 보라가 부상여파로 높이뛰기를 실패하며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에 '민아 금메달 소감'을 전하며 "혜리도 스무살이 넘었다"면서 "연애금지령 어떻게 안될까요"라고 소감을 전해 웃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포미닛, FT아일랜드, 씨스타, 브아걸, 엠블랙, 앤디 틴탑, 샤이니, 제국의아이들, 달샤벳, 보이프렌드 등 150여명의 아이돌스타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