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앨범 준비 "디지털 싱글 앨범? NO! 정규로 승부!"…자신감 넘치는 이효리
가수 이효리가 앨범 준비 현황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9일 자신의 팬카페 '효리투게더'의 'From 효리' 게시판을 통해 "앨범 녹음 잘 되고 있다"라며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
이효리는 "앨범 준비 잘 되고 있다. 꽉 찬 정규앨범을 만들기가 여러모로 어렵다. 디지털싱글이나 미니앨범도 생각은 했었는데 뭔가 이제까지 정규로 열심히 달렸는데 계속 고집하고 싶은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10트랙 넘는다고 지겨워 말고 꼭 다 들어줘야 한다. 무게감이 있는 앨범을 만들고 싶은 욕심을 느낀다"라며 애교 섞인 당부를 전했다.
또 이효리는 "올여름쯤 활동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해 컴백 시기를 언급했다.
한편 이효리의 이번 앨범이 발표된다면 2010년 4월 발매된 4집 이후 약 3년 만의 새 앨범 발표다.
이효리 앨범 준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앨범 준비 다 끝나가는 건가?" "이효리 앨범 준비 정규로 하다니 대단!" "이효리 앨범 준비 파이팅!" "이효리 앨범 준비 열심히 하세요~" 등의 응원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