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빅토리아 최강창민 열애? 숟가락에 비친 남성…"네티즌 수사대 대단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빅토리아 최강창민 열애? 숟가락에 비친 남성…"네티즌 수사대 대단해"

걸그룹 에프엑스(f(x))의 빅토리아와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빅토리아가 게재한 사진에 최강창민으로 의심되는 의문의 남성이 포착됐다.

빅토리아는 24일 밤 9시께 원소절(중국 정월대보름)을 맞아 자신의 중국 웨이보에 "원소절 축하해요. 비록 원소절에 먹는 음식은 아니지만 고깃국과 무볶음을 만들었어요"라는 인사말과 함께 자신이 직접 만든 여러 장의 음식사진을 게재했다.

평범한 음식 사진이 이슈가 된 것은 사진 속 숟가락에 찍힌 의문의 사람 때문이다. 일부 팬들은 이 사람의 정체가 동방신기의 최강창민 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빅토리아는 당황한듯 해당 사진을 삭제하고 숟가락 부분을 가린 사진으로 교체하면서 의문에 남성에 대한 궁금증은 점점 커져만 갔다.

빅토리아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강창민 빅토리아 진짜 사귀나?", "빅토리아 빨리 해명해야할 듯", "빅토리아 정말 최강창민이랑?", "해명해주세요", "사진이 바뀌니 의심이 더 드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