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써니 잘생쁨 1위 '매력덩어리' 언니 반했어!… "2위도 소녀시대 누구?"

써니 잘생쁨 1위 '매력덩어리' 언니 반했어!… "2위도 소녀시대 누구?"

'써니 잘생쁨 1위'가 화제다.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잘생쁨 여자 연예인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써니 잘생쁨 1위'는 "예쁜데다가 잘 생기기 까지 한 잘생쁨 여자 연예인"이라는 말로 설문조사는 지난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됐다.

이는 지난달 26일부터 2일까지 '예쁜데다가 잘 생기기까지 한 잘생쁨 여자 연예인은?'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로 써니가 1위를 차지했다.

총 864명의 누리꾼이 참여한 이번 설문조사에서 써니는 141표(16.3%)의 지지를 얻어 잘생쁨 1위를 차지했다.

소녀시대 써니는 '더 보이스(The Boys)' 활동을 통해 짧은 금발 머리로 변신해 남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잘생쁨 매력을 뽐냈다.

'써니 잘생쁨 1위'에 이어 소녀시대 유리가 119표(13.8%)로 2위를 차지했다.

또 미쓰에이 수지가 48표(5.6%)로 3위를 차지했으며,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 투애니원의 산다라박, 파이브돌스의 효영이 잘생쁨의 뒤를 이었다.

'써니 잘생쁨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써니 잘생쁨 1위 대박이야~! 써니 이젠 더 예쁜 쪽에 가까워 진 거 같은데?", "써니가 1위? 뭘 해도 소시가 1위구만", "써니 잘생쁨 축하 한다" "써니 잘생쁨 1위 잘생쁨 너무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