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가인 2세 계획 "연정훈 계획 잘못 말해…계획이 다가 아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가인 2세 계획이 밝혀지면서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가인은 지난 3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 남편 연정훈과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엄태웅과 함께 영화 '건축학개론'에 나왔던 제주도 서연의 집에서 인터뷰를 진행한 자리에서 2세 계획에 관해 솔직 발언을 했다.

아나운서는 먼저 한가인에게 "연정훈이 과거 인터뷰에서 2013년에 2세를 가질 계획이라고 말했는데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한가인은 "남편은 늘 2세 계획을 잘못 이야기한다"며 "2세는 계획한다고 다 되는 것 같지 않다"고 답했다.

한가인 2세 계획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가인은 2세 계획 아직 없는 것 같은데" "2세 계획 둘이 좀 다른 듯" "연정훈 도둑놈" "한가인 2세 계획 아직 멀었나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