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고은 친언니 공개 "1996년 미스코리아? 171cm의 우월한 몸매 가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고은 친언니 공개 모습이 화제다.

슈퍼모델 출신 원조 8등신 미녀 한고은이 친언니 한성원과 함께 SBS E!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2'를 찾아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다.

특히 한고은뿐만 아니라 한고은 친언니의 아름다운 미모에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고은 친언니 한성원은 1996년 미스코리아 당선 사실이 공개되었고 171cm 큰 키, 이국적인 몸매를 지녀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 날에는 과격한 운동보다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는 요가나 필라테스를 즐긴다는 한고은, 한성원 자매는 노출의 계절을 대비한 돋보이는 쇄골 만들기 필라테스 동작을 선보였다.

한고은 친언니 공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둘이 정말 닮았다~" "한고은 친언니 미스코리아였다니 대단하네" "키 진짜 크네" "한고은 친언니 공개 하면서 자랑스러웠겠다" "한고은 친언니 공개 모습 보니 둘다 우월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방송은 4월9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