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조인성 결혼 언급 "마흔 전에 할 것!"…"내가 의지할 수 있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조인성 결혼 언급 "마흔 전에 할 것!"…"내가 의지할 수 있는.."

배우 조인성이 결혼 상대에 대해 언급했다.

조인성은 지난 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TV리포트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날 조인성은 결혼 언급 질문에 "결혼을 해야 될 나이가 오고 있는 건 사실이다. 물리적으로 말이다. 그래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과연 결혼 상대는 누구일까 생각한다. 남자는 끝까지 어린 애다. 우리 어머니도 아버지를 두고 아들 셋을 키운다고 하시더라. 남자가 그런 존재인 것 같다. 저보다 큰 여자여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네가 뛰어봤자 벼룩이지' '넌 내 손바닥 안이다' 하는 큰마음을 가진, 저를 보듬어 줄 수 있는 그런 여자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무엇보다 조인성은 "제가 더 의지할 수 있고 저를 귀여워해 주는 그런 여자를 만나면 마흔 전에 결혼 할 것"이라면서 "(차)태현이 형은 참 좋다고 결혼 빨리 하라고 했다. 마흔 전에는 무조건 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사뭇 진지하게 답했다.

조인성 결혼 언급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인성도 드디어 결혼 할 나이가.." "조인성도 결혼 언급을? 얼른 결혼 해ㅉㅆ으면.." "조인성같은 남자 만나면 좋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인성은 '그 겨울, 바람이 분다'(노희경 극본, 김규태 연출)에서 오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연기내공을 터트리며 호평 받았을 뿐 아니라 '오수앓이'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