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조정치 정인 바람 기준 "스페인 클럽서 남자와 부비부비…별로 상관안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우리 결혼했어요4' 조정치 정인이 바람 피는 기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조정치와 정인은 지난 6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황광희-한선화, 정진운-고준희 커플을 만나 수영장 있는 집을 얻기 위한 대결을 펼쳤다.

이날 첫 번째 대결을 마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던 중 "두 사람의 바람의 기준이 궁금하다"는 질문에 정인은 "솔직히 오빠를 믿지 않는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정치 오빠가 여자들한테 은근 인기가 많다. 그리고 좀 흘리는 스타일"이라며 다른 이들이 공감할 수 없는 설명을 내놓았다. 그녀는 "하지만 힘이 부족해 두 명을 만날 수 없다. 그래서 믿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정치는 "정인이는 바람 필 스타일이 아니다. 또 티가 난다"며 "정인이 스페인 클럽에서 다른 남자와 부비부비 한 것을 길에게 제보 받았지만 당시 술자리에서 스트레스를 풀려고 그런 것이라 생각했다. 정인을 이해해 줬다"고 말해 쿨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조정치 정인 바람 기준 이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조정치 생각보다 쿨한 남자네" "와~ 정인 좋겠다" "조정치 정인 바람 기준 완전 루즈하네" "조정치 정인 둘이 잘 어울린데~ 바람 기준 쿨한 걸 보니 서로를 믿나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