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4' 조정치 정인이 바람 피는 기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조정치와 정인은 지난 6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황광희-한선화, 정진운-고준희 커플을 만나 수영장 있는 집을 얻기 위한 대결을 펼쳤다.
이날 첫 번째 대결을 마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던 중 "두 사람의 바람의 기준이 궁금하다"는 질문에 정인은 "솔직히 오빠를 믿지 않는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정치 오빠가 여자들한테 은근 인기가 많다. 그리고 좀 흘리는 스타일"이라며 다른 이들이 공감할 수 없는 설명을 내놓았다. 그녀는 "하지만 힘이 부족해 두 명을 만날 수 없다. 그래서 믿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정치는 "정인이는 바람 필 스타일이 아니다. 또 티가 난다"며 "정인이 스페인 클럽에서 다른 남자와 부비부비 한 것을 길에게 제보 받았지만 당시 술자리에서 스트레스를 풀려고 그런 것이라 생각했다. 정인을 이해해 줬다"고 말해 쿨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조정치 정인 바람 기준 이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조정치 생각보다 쿨한 남자네" "와~ 정인 좋겠다" "조정치 정인 바람 기준 완전 루즈하네" "조정치 정인 둘이 잘 어울린데~ 바람 기준 쿨한 걸 보니 서로를 믿나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