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이 방예담에게 3점차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7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에서는 TOP2 악동뮤지션과 방예담의 예측할 수 없는 박빙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 날 TOP2는 '곡 바꿔 부르기' 미션과 심사위원이 부여한 '미션곡'으로 각각 한 곡씩 두 번의 경연을 펼치며 승부를 벌였다.
방예담은 첫 경연에서 'Officially missing you'를 불러 총점 289점을 받았고, 악동뮤지션은 핸슨의'Mmmbop'을 불러 심사위원 총점 291점을 받아 방예담에 2점 앞서나갔다.
두 번째 경연에서 방예담은 Karma Chameleon을 열창해 281점을 받았고, 악동뮤지션은 토이의 '뜨거운 안녕'을 열창한 뒤 총점 282점을 받아 방예담에 1점 앞섰다.
총점 573점으로, 570점을 받은 방예담보다 3점차 근소한 우세를 보였던 악동뮤지션이 시청자들의 문자 투표 집계와 함께 'K팝 스타2'의 최종 우승자로 호명되는 영광을 안았다.
악동뮤지션 방예담 점수를 접한 누리꾼들은 "악동뮤지션 방예담 점수 아쉽다" "그래도 아직 젊으니 앞으로 많은 기회가 있을 것" "악동뮤지션 방예담 점수 진짜 아슬했네" "문자 투표에서도 악동 뮤지션이 이긴 건가?" "악동뮤지션 방예담 점수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