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성규 호야 일침 "넌 배우 아니야!…드라마 찍더니 눈빛이 변해" 걱정 태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인피니트 리더 성규가 같은 팀 멤버 호야에게 "넌 배우가 아니야!"라고 일침을 가했다.

4월8일 방송되는 Mnet '비틀즈코드2'에는 인피니트 멤버 7명 전원이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성규는 지난해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호야에게 "넌 배우가 아니다. 다시 인피니트 호야로 돌아와라"고 충고한 적이 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어 성규는 "호야가 드라마를 하고 나서 팀에서 처음으로 단독 CF도 찍었다. 드라마를 하고 난 후 눈빛도 연기를 하는 듯한 눈빛으로 변했다"고 말했다.

호야는 "원래 배우의 꿈이 없었지만 드라마를 한 후 자신감이 많이 생겼다"며 "사람은 누구나 변하는 게 당연하다"고 당당하게 속마음을 밝혔다.

배우로 성공한 호야를 질투하는 게 아니냐는 MC들 물음에 성규는 "사실 호야가 배우로서 잘 되고 있어 누구보다 기쁘다"고 답했다. 이어 "가수는 무대에서 가장 빛난다고 생각한다. 호야가 혹시 너무 배우의 길로 빠져 본연의 길을 잃을 까봐 걱정이 됐던 것"이라며 토로했다.

성규 호야 일침 이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성규 호야 일침도 해주고 우정 과시할 만하네" "드라마 찍더니 변했나보네" "성규 호야 일침 이야기 훈훈하다" "성규 호야 둘이 우정 안변했음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