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장윤정 축의금 '팬 결혼식' 참석해…축의금 '1,000만원'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장윤정 축의금 1000만원을 전달해 화제다.

가수 장윤정이 결혼하는 팬에게 축의금 1000만 원을 건넸다.

11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장윤정이 자신이 팬클럽 활동을 하다 결혼에 이르게 된 두 남녀 팬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정은 "우리 팬클럽에서 결혼하는 커플이 나오면 내가 축가를 불러주겠다고 한 적이 있는데 진짜 커플이 나왔다"며 즐거워했다. 스케줄까지 조정해 결혼식과 피로연에 참석한 장윤정은 팬들과 친구처럼 친밀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장윤정은 신랑, 신부에게 축가 선물과 함께 축의금을 건넸다. 그 자리에서 봉투를 열어본 신부는 '1000만 원'짜리 수표에 깜짝 놀란 모습이었다. 장윤정은 형편이 어렵다는 커플의 이야기를 듣고 기쁜 마음으로 거액의 축의금으로 내놓은 것이다.

장윤정은 축의금을 전한 뒤 "정말 신기하다. 팬클럽 내에서 이런 경사스러운 일이 있을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며 "앞으로 모든 분들이 지켜보고 계시니 행복하게 끝까지 살아달라"고 덕담을 건넸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장윤정 외에도 박현빈, 강진, 윙크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