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루 황정음 먹방이 화제다.
배우 성지루와 황정음이 블랙데이를 맞아 쏠로탈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4월14일 블랙데이를 맞아 '솔로탈출' 시리즈가 우울한 솔로들의 영혼을 위로하고 있다. '먹방(먹는 방송)'계의 아이콘 성지루와 황정음을 정면으로 내세워 슬프면서도 웃긴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완성시켰다.
SBS 월화드라마 '야왕'에서 자장면 폭풍 흡입으로 화제를 모았던 성지루,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돈의화신'을 통해 폭풍식탐을 선보인 황정음은 '먹방' 콤비를 구성했다. 커피소년의 '장가갈 수 있을까'를 배경 음악으로 두 사람의 자장면 먹는 장면들을 유쾌하게 재해석한 영상이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성지루와 황정음은 블랙데이에 애인 없이 홀로 자장면을 먹게 된다. 성지루가 '장가갈 수 있을까'를 걱정한다면, 황정음은 '시집갈 수 있을까'를 염려하는 상황이다. 친구들이 하나 둘 씩 결혼하고, 통장 잔고도 없는 상황에서 마음만 조급해진다는 현실적인 가삿말이 귀에 쏙쏙 들어온다.
성지루 황정음 먹방 소식에 누리꾼들은 "성지루 황정음 먹방 보니 더 우울해져" "블랙데이.. 씁쓸하구만" "블랙데이가 뭐임 먹는거야? 성지루 황정음 먹방 ..귀엽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공식 홈페이지(www.sbs.co.kr)를 통해 공개된 '솔로탈출' 시리즈는 총 4편으로 구성됐다. 다큐멘터리 '짝'에서 찾는 연애 노하우 '여자를 반하게 하는 남자들', '남자를 반하게 하는 여자들' 등 솔로 탈출을 위한 팁을 얻을 수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