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소현 사과 '쇼 음악중심' 진행미숙에 첫 생방 소감!…"노홍철, 민호 오빠 고마워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소현 사과'가 눈길을 끈다.

아역배우 김소현이 미숙한 진행에 대해 사과를 하고 나섰다.

김소현은 2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죄송해요. 처음에 무대에 섰는데 눈앞이 캄캄해져서. (노)홍철 오빠, 민호 오빠 너무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잘할게요"라는 사과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김소현이 사과와 함께 공개한 사진은 ′쇼 음악중심′ 생방송을 준비 중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이다.

김소현은 방송인 노홍철, 샤이니 민호와 함께 20일 ′쇼 음악중심′의 새 MC로 발탁됐다.

하지만 김소현은 첫 생방송에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진행 중 멘트를 잊은 채 당황한 모습을 보이는 등 실수를 연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소현 사과'에 네티즌들은 "김소현 사과, 처음이라 그럴 수 있는건데.." "김소현 사과도 했으니 앞으론 좋은 모습보여주길" "김소현 사과라니.. 마음도 예쁘네" "김소현 첫 생방송 소감 보니 얼마나 긴장했는지 느껴지네" "김소현이 사과도 했네처음엔 그럴 수 있지 뭐" "김소현 사과 들으니 짠하다. 다음 번엔 실수없이 잘하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