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는 다음 달 5일까지 지역을 사랑하는 열정을 가진 시민들을 대상으로 문화, 예술, 관광, 음식 등 대구를 대표할 수 있는 자랑거리를 발굴해 누구나 찾고 싶은 대구를 만들기 위한 '대구자랑 UCC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테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구를 대표할 수 있는 자랑거리를 사진, 동영상, 자작시, 만화 등 상업적인 의도 없이 직접 제작해 형식에 구분 없이 제출하면 된다.
희망자들은 대구시 공식카페 다채움(cafe.naver.com/colorfuldg)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대구자랑 UCC콘테스트' 게시판에 대구의 자랑거리를 만들어 올리고 출품작 원본파일은 이메일(daegu_news@naver.com)로 전송해야 한다.
대구시는 접수 작품에 대해 네티즌 인기투표를 거쳐 5월 12일 우수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대구시에서 운영하는 소셜미디어 채널, 시 뉴스레터 및 시 청사 홍보용 디스플레이 자료로 활용한다.
대구시 전재경 대변인은 "UCC를 통한 이번 대구 자랑거리 발굴은 누구나 한번 가보고 싶은 도시 이미지를 구축하고 숨겨진 대구 모습을 온라인에 홍보하기 위한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준기자 all4you@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급훈 '중화인민공화국'... 알고보니 "최상급 풍자"
"이혜훈 자녀들, 억대 상가 매매…할머니 찬스까지" 박수영 직격
北 "韓, 4일 인천 강화로 무인기 침투…대가 각오해야"
'내란 우두머리' 혐의 윤석열 전 대통령 결심공판 시작
"너 똥오줌도 못 가려?" 이혜훈, 보좌진에 '고함' 폭언 녹취 또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