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분양정보] 서한이다음 대구혁신도시 중소형 479가구

(주)서한은 26일부터 전용 65㎡, 73㎡, 74㎡, 84㎡ 479가구로 구성된 대구혁신도시 '서한이다음'을 분양한다.

도시 내 근린공원이 풍부하고 생태체험공원, 수변공원 스포츠 레저시설, 자전거순환 전용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친환경에너지 공급을 통해 관리비 절감 효과가 뛰어나다는 게 서한 측 설명이다. 특히 대구혁신도시의 개발 호재로 인해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와 투자자 문의가 많다고 서한은 전했다.

혁신도시 서한이다음은 입지여건이 좋다. 동대구 IC, KTX 동대구역, 대구국제공항과의 접근성이 좋고 율하, 각산, 안심역 등으로 이어진 연결로가 그물망처럼 얽혀 있어 사통팔달의 요지다.

또 이미 개교한 대구일과학고를 비롯해 2014년 개교 예정인 스마트스쿨 등 총 8개 유·초·중·고가 신설 예정이어서 교육환경도 주목받고 있다.

서한 김민석 이사는 "대구혁신도시에 첫 분양하는 민영아파트인 만큼 소비자 관심도가 높다"면서 "경산 펜타힐즈, 도원동 서한레이크뷰 등 지난해 서한이 선보인 제품이 모두 분양 대박을 이어온 것처럼 대구혁신도시 서한 이다음 역시 성공 분양을 자신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서한은 한국토지주택공사 우수시공업체, 한국철도시설공단 시공분야 우수업체, 육군본부 시공분야 우수업체 선정과 함께 제20회 대구광역시 건축상 수상과 동탑산업훈장 수훈 등을 통해 입증받은 바 있다. 분양문의 : 053)753-7500

임상준기자 news@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