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지역 백화점 단신

◆대구백화점

대백프라자는 30일까지 '슈즈&백 컬렉션' 행사를 진행한다. 소다, 나인웨스트, 바비, 브리, 러브캣, 빈치스벤치 등의 슈즈 브랜드와 핸드백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매일 40명씩 가죽영양크림을 증정한다. 또 한정 특가 상품으로 26일 오브엠 숙녀화, 27일 밀라숀 토트백, 28일 내츄럴라이저 샌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지역 5개점은 'MINT & ORANGE 패션위크'를 열고 점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구점은 27일 지하1'2층 출입구에서 백화점 방문객 1천명에서 오렌지를 증정하고, 상인점은 26일 오렌지 색상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Young Star 오렌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또 영플라자와 율하아울렛은 28일까지 구매금액별 감사품 증정 이벤트를 펼치고, 롯데몰 이시아폴리스점은 다음 달 1일까지 오렌지 소망트리 이벤트를 마련하고 참여 고객 100명을 추첨해 상품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27일 국립대구박물관에서 '제28회 어린이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환경 '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초등학생과 유치원생이 참여할 수 있고, 환경부 장관상'현대백화점 사장상 등과 함께 푸짐한 상품도 준비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국립대구박물관에서 전시 중인 '두 번째 이야기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무료입장권, 피크닉매트, 크레파스 등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인터넷 접수(ehyundai.com)와 전화접수( 문화센터 053-245-4560), 현장접수(대구국립박물관 내)로 참여할 수 있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아동, 스포츠 의류 인기 상품 특가전 행사를 28일까지 펼친다. 인디고키즈, 신디키즈, 스탭, 셀덴, 휠라키즈 등 총 10여개 아동 브랜드가 참여해 기획'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스포츠 의류는 K2, 머렐, 휠라스포츠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의 등산용 바지와 티셔츠 등을 준비했고, 기능성 점퍼는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또 르까프, 헤드, 엘레쎄 등의 스포츠 브랜드는 워킹화, 트레이닝복 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